니베올라 스페셜원 보르피린 볼륨톡스 에센스


NIVEOLA SPECAIL 1
VOLUFILINE VOLUME TOX ESSENCE

주요성분

펩타이드 성분함유
폅타이드는 일반적으로 단백질의 기본 성분인 아미노산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다른 소재와 달리 제조 공정의 어려움과 원가 부담이 있지만 차세대 원료로 각광받고 있으며 생명공학적 연구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소재입니다.

유명한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6% 함유
세계적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은 백합과에 속하는 지모라는 식물의 뿌리줄기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입니다. 50년 전통의 세더마사의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성분 중 하나로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신비로운 식물의 추출물 병풀
일명 호랑이 풀이라고도 하며, 이는 호랑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이풀에 비비는 것에서 유래된다. 특히 병풀은 잎과 줄기에 아시아티코사이드와 사포닌, 마테카식에시드 등의 유효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
달팽이 추출물에는 뉴신이 들어있어 재생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윤기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꾸어 줍니다.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은 멜라닌을 억제하며 기미, 잡티 형성을 억제하고 인체가 만들어낼 수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있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히알루론산
자신의 무게의 천배의 수분을 저장하는 히알루론산은 잔주름을 없애는데 효과가 뛰어나고 촉촉하고 탄력있는 물광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베타인
베타인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드리메틸글리신으로 피부세포에 침투하는 능력이 우수하여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납니다.